서촌 :: 더북소사이어티 The Book Society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촌 :: 더북소사이어티 The Book Society

이 곳

by BLISSFUL_ 2020. 12. 4. 09:40

본문

728x90
반응형


  • 더 북 소사이어티 The Book Society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0길 22 2층
  • 화요일-일요일: 13:00 - 19:00 / 월요일 휴무


 

 

예전에 오빠와 연애하던 시절 처음 정식으로 데이트 한 곳인 서촌, 그때 대림 미술관을 관람 후 찾은 책방 '더 북 소사이어티' 스무 살 때부터 독립 서적에 관심이 많아서 자연스레 독립 서점에도 관심이 갔다. 자주는 아니지만 어디 어디 가봐야지 하면서 리스트를 적어두었는데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이다.

 

전에 처음 방문할 때는 여기가 맞나 싶었다. 얼핏 그냥 지나 칠 수 있는 곳이지만 문에 작은 로고를 확인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서촌에 유명한 카페인 'mk2' 카페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사무실과 서점으로 이루어진 더 북 소사이어티의 서적들은 대부분 디자인과 미술, 건축, 사진 관련 서적들이 많다. (그리고 영문 서적도 많다) 겹겹이 쌓여있는 책들 사이에 내 취향의 책을 찾는 보물 찾기 재미가 쏠쏠하다.

 

전문 서적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독립 서적들이 있어서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찾아오면 좋을 것 같다. 요즘 갑자기 영문 그림책(짧은) 꽂혀서 독해 공부를 하겠다는 나에게는 흥미를 더욱더 업 시킬 곳이었다.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찾은 더 북 소사이어티는 여전히 전문 서적들 사이에 가볍게 읽기 좋은 그림책이나 음반들이 있어서 찾는 재미도 있고 조용한 분위기에 책들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처음 독립 서적과 서점을 입문한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운 곳일 수도 있지만 다양한 디자인, 그림 서적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