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 통인시장 :: 효자동 닭꼬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촌 통인시장 :: 효자동 닭꼬치

이 곳

by BLISSFUL_ 2020. 11. 27.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 효자동 닭꼬치 / 통인시장 효자동 닭꼬치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5길 18
  • 휴무일 일요일 (점포별 상이) / 통인시장 전화번호: 02-722-0911


 

서촌 나들이 겸 즐거운 통인시장 데이트

 

서촌 거리거리들을 돌아다니다가 점점 배가 고파져서 눈에 바로 들어오는 맛있는 것들을 먹자 하며 통인시장에 갔다

 

그리고 발견한 효자동 닭꼬치, 비주얼이 닭꼬치가 그냥 큰 게 아니라 맛있게 생긴 엄청 큰 닭꼬치라서 안 멈출까 없었다

 

17년째 장인 정신으로 장사하시는 사장님,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는 말에 걸맞게 가게 앞에 가격과 함께 나와있는 닭꼬치 모형들이 큼직하고 통통했다

 


소금구이  4.0

불닭치즈  4.0

와인치즈  4.0

깨잎쌈  4.5

모짜렐라  4.5

왕치즈불닭  4.0

치즈킹  4.0

왕소금구이  4.0


 

 

너무 좋고 양도 푸짐해 보이는데 가격은 저렴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 많은 닭꼬치 중 인기가 많은 베스트 메뉴는 와인 꼬치와 깻잎쌈이라고 한다. 우리가 내가 선택한 닭꼬치는 가장 기본적인 맛을 좋아하는 나는 소금구이 매콤한 거 잘 먹는 오빠는 불닭 치즈로 주문했다.

 

먼저 나온 나의 소금구이! 소금구이 옆에 양념소금과 양념소스까지 같이 주셔서 다양하게 먹을 수있었다. 닭고기 하나! 파 하나! 큼직 큼직하게 꽂아있어 입이 작은 나는 하나씩 먹고 입 큰 오빠는 한 번에 고기와 파를 같이 먹을 수 있었다.

 

오빠의 픽! 불닭꼬치 맵 찔이인 나는 한 입 뺏어먹고 맵다고 난리 난리 났지만 또 먹고 싶은 맛이라서 두 번 더 뺏어먹었다. 또 가게 옆 쪽에 서서 먹고 갈 수있게 자리도 마련되어있어서 좋았고 목마르면 말해달라고 물 주신다고 말해주시는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다 줄이 있어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닭꼬치인데 평일 오후 시간대라서 우리 밖에 없었는데 큼직한 비주얼과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점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시고 드시고 포장도 해서 가셨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