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 아빠 곰 수제 돈까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 아빠 곰 수제 돈까스

이 곳

by BLISSFUL_ 2020. 10. 24. 10:22

본문

728x90
반응형


  • 아빠 곰 수제 돈까스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7 서초한일유앤아이주상복합1층 112호
  • 평일/토요일 11:00 - 20:30 일요일 휴무


아빠곰 수제 돈까스! 유명한 곳이죠 제가 20살 때 진짜 돈까스 맛을 알게해 준 곳, 20살때 친한 언니가 밥 사준다고 해서 데려간 곳인데 돈까스 잘 안찾아먹는 저에게는 신세계였다. 가성비 좋은 돈까스 집으로 유명한 곳인지라 예전에는 별로 기다리지 않고 먹었던 것 같은데..이번에는 좀 기다려서 먹었다. (얼마전에 다녀온 친구는 별로 안기다리고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때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나는 치즈까스와 오빠는 모듬까스를 시켰다 (위에가 치즈까스, 아래가 모듬까스) 이렇게 보니깐 뭔가 비주얼적으로 모듬까스 맛있어보이네..ㅎㅎ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걸까?

 

근데 치즈까스 한조각 드는 순간 늘어나는 치즈에 놀래서 '어머 이건찍어야해!' 하다가 이렇게 찍힘..

 

아빠곰에 처음 온 돈까스러버 인 오빠는 진짜 늘어나는 치즈와 돈까스 맛에 찐 감동했고 나는 이번에 모듬까스에 나온 생선까스에 반했다 예전엔 잘 먹지도 않았는데 생선까스가 너무 맛있었다 나이가 들어 입맛이 변했는지.. 아무튼 오빠의 모듬까스에서 생선까스 야무지게 뺐어먹고 입짧은 나 때문에 남은 돈까스들까지 야무지게 흡입하고 든든하게 배채운 오빠가 맛있다고 좋아하니 뿌듯했고 다음에는 우동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최근에 2호점이 생겼다는 소식이있더라고요! 조만간 한번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