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바늘 / 니트프로 손뜨개 줄바늘 /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3mm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바늘 / 니트프로 손뜨개 줄바늘 /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3mm

이 것

by BLISSFUL_ 2020. 12. 12.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3mm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바늘

니트프로 줄바늘 / 니트프로 손뜨개 바늘


 

니터들에게 유명한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줄대바늘

 

뜨개질에 빠지게되면서부터 자연스럽게 장비 욕심 가득한 나는 마침 얇은 줄 대바늘이 필요했고 그때 알게된 니트프로가 딱이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어간 '쿠O' 에 있어서 빨리 사용 할 수 있었다. (약, 1만원대)

 

니트프로 바늘 두께 3mm / 줄바늘 줄길이 80cm

 

니트프로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바늘이 있는데 거기서 내가 가장 가지고 싶었던 제품은 '니트프로 심포니 우드' 바늘이었다. 원래 화려한 디자인보다 심플함을 좋아하는데 니트프로 바늘은 뭔가 심포니 우드 바늘을 갖고 싶었다.

 

 


  • 소재: 나무

  • 원산지: 유럽(유럽브랜드) oem방식으로 인디아제조

  • 가격: 약 1만원대

  • 사이즈: 2.5mm - 8.0mm 까지

천연 나무소재인 만큼 강한 충격에 부러질 수 있고 (가는 바늘일수록 더 잘 부러질 수 있다) 갈라짐도 있을 수 있다. 


 

구매한 바늘이 나무 소재이고 3mm 인 만큼 처음에는 부러질까봐 실넘김을 할때 불안했는데 사용할수록 길이 들여진다는 말처럼 매끄럽게 작업 할 수 있었다. 편물도 고르게 촘촘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줄대바늘인 만큼 바늘과 연결된 줄이 뻣뻣해서 뜨개질 할 때 조금 거슬리긴 했지만 익숙해졌다) 

 

편물이 내가 원하는대로 너무 이쁘게 나와서 좋았다! (시작 20코 잡고 내 손에 맞게 뜨면서 촘촘한 수세미를 만들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